top of page

강남풀싸롱의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 -TIP.01


당신의 친절한 이웃 칵테일과 위스키 룸사롱.

더 위스키 풀싸롱 KL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The Whisky 풀싸롱 KL은 위스키에 대한 열정으로 2010년에 설립했습니다. 이 대규모의 업1에는 스카치 위스키, 아이리시 위스키, 재패니즈 위스키, 아메리칸 버번 등 오래되고 희귀한 위스키를 포함하여 전 세계의 800개 이상의 위스키 라벨이 있습니다. 이 위스키는 다시는 이러한 증류주가 만들어지지 않을 폐쇄된 양조장에서 생산됩니다. 매우 제한된 독립 병입 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위스키가 있씁니다.


Whisky 룸사롱은 시가와 수저통이 있는 편안한 가죽 안락의자에 몸을 맡기고 번화한 거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Whisky Flights를 시험해 보고 그 차이를 경험하십시오! 그들은 4-8 종류의 싱글 몰트 또는 블렌디드 위스키 세트로 제공됩니다. 사용된 재료, 맥아 및 증류 방법에 따라 다양한 위스키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The 강남의 풀싸롱은 치즈 플래터, 간단한 앵거스 스테이크, 해산물 전채 요리, 초콜릿 퐁듀 등 위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스낵을 제공합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맥캘란 동제 아이스볼 메이커로 하나하나 특별히 성형한 위스키 아이스볼을 오래도록 즐겨보세요!



우리와 함께 식사를 원하십니까? 지금 테이블을 예약하세요!


■ 업종 : 풀싸롱 위스키클럽 ■ 위치 : 강남구 역삼동 나눔빌딩 B2-B5

■ 주대 : 개별 상담


- 강남풀싸롱 미러초이스 -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