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풀싸롱 방문을 했습니다. 강남노래방 쾌적함에 놀랐습니다.


여러분들은 강남풀싸롱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면 혼자서도 종종 가는 편인데요. 요즘 코인노래방도 많지만 가끔은 좀 더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주로 찾는 곳이 바로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가라오케입니다. 보통 룸비라고 해서 술값 이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만 그래도 일반 노래방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른 사람들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소리 지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죠. 하지만 여기서 문제는 어떻게 찾아가느냐 하는 건데요. 아무리 인터넷 검색을 해도 제대로 된 정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 들어갑니다. 만일 길치라면 반드시 정독하세요. (강남역 10번 출구로 나와) 앞으로 직진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1분만 걷다 보면 사거리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왼쪽으로 꺾으시면 됩니다. 그 후 계속해서 걸어가다 보면 4거리가 또 나옵니다. 이번엔 오른쪽으로 꺾어줍니다. 그럼 다시 5분 정도 걸어야 하는데요. 그러다 보면 세 번째 사진처럼 커피빈 건물이 보입니다. 지금부터 다 온 겁니다. 이제 도착했으니까 긴장 푸시고요. 저 멀리 보이는 간판 보이시죠? 네 맞습니다. 저기가 바로 오늘 소개할 가라오케인데요. 정확한 이름은 BOUTIQUE CAFE & KARAOKE 입니다. 위치상으로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데요. 이렇게만 설명하면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걸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 약 500미터 정도 되는 거리였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600미터 조금 넘는 거리였는데요. 뭐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습니다. 걸어서 한 7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내부 시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건물 외관 모습은요.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깔끔했고요. 특히 통유리로 된 외벽 덕분에 실내에서도 밖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 앞 쪽엔 이런 안내문이 붙어 있었는데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이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죠? 아무래도 주차 공간이 부족하면 차를 가지고 오기 망설여질 텐데 이렇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제가 직접 지하주차장에서 차를 빼봤는데요. 좁은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어렵지 않게 차량을 이동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1층으로 올라와 봤습니다. 먼저 로비 입구 주변을 살펴보니까요. 이곳 역시 다양한 조경시설들을 갖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쾌적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풀싸롱매장 출입구 앞으로도 화단이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안쪽으로는 방문고객을 위한 시설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외부인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존적인 강남풀싸롱의 내용은 이정도로 끝내고 다음으로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기 때문에 친구와의 약속장소로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약하자면 입구에서 직원분들께 예약했다고 말씀드리고 성함을 말하면 됩니다. 그러면 잠시 대기 후 안내를 받아 입장하면 되는데요. 만약 일행이 있다면 같이 들어갈 수 있지만 따로따로 들어가게 된다면 로비에서 만나야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매우 고급스러웠는데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으로 꾸며져 있어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서 특별한 날 지인이나 단체 회식단위로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에 안심하고 놀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와본 곳이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다음번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특히 이곳은 오후 6시부터 오전 7시까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강남풀싸롱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