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풀싸롱 방문 시 [유의사항]

최종 수정일: 2022년 2월 14일

방문시 알아야 할 강남풀싸롱 / 룸싸롱 대한 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강남풀싸롱 방문전 유의사항★


1.정통풀싸롱인지 정확한 가게 시스템을 파악하셔야 합니다!

강남에 2007년도 부터 도입된 풀싸롱은 현재까지 성황리에 영업중입니다. 그러기에 이곳저곳 우후죽순 강남전지역으로 풀싸롱이 뻗어나간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풀싸롱중에는 쉽게 표현해 말로만 풀싸롱인 업소들이 무수히 생겨 나고 있습니다 정석풀싸롱은 테이블은 북창동보다도 훨 사이즈가 안나오는곳이 정말 많습니다.


그러므로 아래와 같은 업소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테이블은 소프트하게 노래방처럼 놀고 가는업소~

(이럴바에는 노래방가셨다가 안마가시는게 오히려저렴합니다)

※ 저렴한 금액으로 현혹후 막상가보면 타임비별도 공지 룸T.C별도 받는업소

(저는 미리공지한 금액 외적인 요금을 절대 손님에게 부과하지않습니다)

※ 아가씨 10~20명가지고 영업하는 중.소업소들~

(저희업소는 일 평균 출근율 90~120명이며 룸개수도 총50개 완비되어있습니다)


 


2.우선 시간타임제임을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풀싸롱이 가격이 저렴한데 있어서는 시간타임제라는 시스템이 도입되므로 저렴한 금액으로 테이블에서 연장까지 가능해진 것 입니다! 어느 강남풀싸롱을 가시든 타임제는 거의 똑같습니다.


테이블시간 ( 1시간20분~30분가량) @( 50분~1시간가량)

이러한 타임제로 인하여 테이블시간이 끝난후 담당상무나전무와의 빠른 계산이후 바로 이어져야 원할한 서비스가 이루워집니다!

간혹,테이블시간서비스이후 손님들끼리 30~40분가량 긴대화이후 @를 가지시길 원하시는분들도 있는데 풀싸롱에서는 솔직히 말씀드려 타임제로 로테이션이 되야하므로솔직히 이런분들은시간이 짧아지실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타임이 끝나면 스탭들을 룸을 퇴장하기 때문에 잘 인지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연장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1시간 단위)


 


3.초이스부분입니다!

풀싸롱은 어느가게 어느 누구를 찾아가시든 아가씨 초이스는 순번제입니다!

순번제란(아가씨들 출근한 순서대로 이루워지는 초이스순번)


위와같은 점때문에 초이스중에 오크(못난이)또는 사이즈 좋은아가씨들이 섞여 있을수 있습니다.이점을 고려하여 최대한 담당구좌와 상의하여 절대 사이즈 좋은 아가씨들을 쉽게 놓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풀싸롱은 아가씨들이 빼는것 없이 적극적인 서비스를 강조하는 정말 극강하드코어 시스템이므로 간혹 느낌이 조금 떨어지는 아가씨라도 담당구좌가 마인드 서비스가 확실하다고 권유한다면 그런아가씨또한 놓치실 이유가 없을 것 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들어 1조6명2조6명이들어왔다


분명 못생긴애들이 먼저 눈에 뛰일것입니다 그렇다고 그가게 수질을 판단하지마시고 그중에는 분명 사이즈좋은 아가씨들이 뀌어있습니다 부끄럽게 생각마시고 여유롭게 모든아가씨들을 자세히 훌터 보시길 바랍니다! 아님 맘에드는 아가씨가 2~3명 눈에 뛴다 그렇다면 고민마시고 담당구좌에게 어떤아가씨가 적극적인 서비스마인드인지 얼릉물어보시길바랍니다. 분명 그중에서도 보다 적극적인서비스를 자랑하는 아가씨가 추려질것입니다.

■ 초이스 1~2조 모두 마음에 안든다

풀싸롱 특히 저희업소같은 경우 많은아가씨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맘에 안드신다고 실망하시기 보다는 조금 기다릴수 있는 시간적여유를 가지시고 그가게에

ACE를 찾아 맘에들때까지 끝까지 초이스를 가시면 됩니다

■ 피크시간대 or 피크데이날 시간적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자.

회사생활하시면서 점심시간은 다동일하듯이 강남 룸싸롱 모든업소들도 한창 손님들이

부쩍대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시간에도 한간한 업소가 있다면 정말 맛없는 메뉴로 인기없는식당처럼 분명문제가 있는 업소일것입니다.


괜히 이런식당찾아가셔서 먹고나서 그냥 조금기다렸다 맛있는거 먹을껄 후회들해보셨죠??


이러한 피크시간과 피크날 손님들의 딜레이시간을 최대한단축시키고자 그래도 저희업소는 하루 70~80명의 수많은 아가씨들을 출근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출근시켜도 정말바쁠때는 어쩔수 없는게 현실이죠!!ㅠㅠ

꼭 그렇다는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바쁜시간이나 목~금과 같은 바쁜요일에 업소를 방문하실때에는 어느정도 초이스타임을 기다리시게 되더라도 이해해주셔야 되는부분입니다!!

만약 10~20분기다리다 못버티시고 그냥 그가게를 박차고 나오신다면 오히려 형님들보다 뒤에오신손님들에게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격이 되고


또한 다른가게로 다시 방문시 거기서 다시 또 기다림에 연속일것입니다.

만약 피치못해 바쁜시간대에 업소에 방문하게 되면 조금초이스가 늦어지더라도 공짜술과 흥겨운노래로 1차를 즐기신다고 생각하시고 조금만 더 참으시면 분명 좋은아가씨들과의 행복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저는 혹 바쁠때 기다리시는동안 드신술값은 절대 안받습니다!!)

※풀싸롱에서 텐프로 쩜오 사이즈를 찾으시면 정말 형님들의 크나큰 욕심입니다※


텐프로,쩜오아가씨들 옷을벗지않아도,립서비스를 안해도,@를 안나가도 하루에 백만원씩 은 벌어가는 아가씨들입니다. 저희와 같은 가격으로는 그런아가씨들을 채용및 스카우트 해올수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텐프로급쩜오급 풀싸롱이라는 업소의 광고를 접하셨다면 그건 형님들께서 과장,과대,포장광고에 현혹되신것입니다.

풀싸롱에서 솔직히 세미쩜오급에 아가씨급을 맞지하시다면 그날에 행복한 쎄복이실겁니다.

저희가게도 그정도의 사이즈 아가씨는 70명정도에 20명정도를 차지하는것이 사실입니다 . 나머지는 클럽,퍼블릭정도급의 아가씨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4. 가격부분입니다

우선 첫번째 어느업소를 가시든 분명 현금과 카드가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 업소도 마찬가지로 카드가격은 아가씨봉사료부분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토탈현금가에 약간에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점은 다양한업종의 어느업소를 찾아가시든 마찬가지 경우 입니다.이점은 미리 양지해주시고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D.C 부분은 미리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시고 깍아주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3인견적) 1인당 30만원씩에 모텔비 5만원 플러스 각 현금 35만원입니다.

위 금액은 아래와 같이 나눠집니다

1.아가씨 T.C =18만원지급(일한것에대한보수)

2.아가씨 담당실장=1만원지급(아가씨출근비면목)

3.영업담당이사=2만원지급(룸T.C면목)

4.모텔비=4만원지급(모텔에대한보수)

5.모텔비=1만원지급(영업사장의보수)

6.주대(양주+맥주+안주등 마진)= 6만원지급(업주에대한보수)

※2~3만원 저렴한 업소들과의 차이점은 위아가씨 T.C부분이 15만원지급되는 가게가 있어서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 그만큼 아가씨 수질차이를 저희는 타업소들보다 3만원 더 지급해주므로 있어서 월등히 올리고 인원수를 늘릴수 있던 부분입니다.


위 토탈금액은 : 35만원 입니다.



못믿으시겠지만 위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3만원이 담당구좌(영업상무,전무)가 가져가는 몫입니다!!

이렇게해서 하루 10명씩 손님을 받았다고 과정하에 하루30만원이라는 수입이 발생되고.. 손님방에 들어가는 (담배값,여명,분식류,발렛파킹비,웨이터팁) 모든서비스부분이 담당구좌들의 주머니돈으로 서비스하는부분이므로 이러한 지출비용을 빼고나면 하루 손님10명받았을때 한 20만원정도에 수입을 발생시키는 부분입니다.


정말 위와 같이라도 돈을벌면 그래도 정말 보람찬 직종이기에 새벽까지 근무이후 아침부터 일찍일어나 길거리에서 PR하고 온라인상에 비싼 광고비내면서 광고도하는 실정입니다! 간혹 손님들께서는 한테이블 받으면 저희가 몇 십만원씩의 이윤을 창출하는걸로 오해하시고 터무니 없는 가격 D.C를 요구하시고 이에 불응했을때 매우 섭섭해 하시는데 위와 같은 가격시스템이 정해져 있는 부분이므로 많은 양해와 넓은이해부탁드립니다.

그렇지만 풀싸롱 금액이 아무리 저렴하다 하더라도 요즘같은 불경기에 위가격도 손님들의 적지않은 부담이 된다는것을 저를 비롯 업주분들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저희가게는 초저녁 가게오픈 7~8시까지 방문손님에게 업주측에 배려로 인하여 한분당 5만원이라는 금액을 D.C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다 저렴하고 부담없는 가격을 원하시는 형님들께서는 7~8시 가격이벤트 시간대를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가격이벤트는 업주측에 도움으로 이루워지고 있으므로 10분의 오차를 계산하여 8시 10분까지 커트라인 기준으로 가격이벤트를 엄격히 정하고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시간대를 잘 맞춰주시길 바랍니다.


 


강남풀싸롱의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며 가격 또한 저렴하여 요즘같은 불경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분좋은 술자리 있으시고 하면 책임지고 형님들의 지치신 피로 제가 확실히 싹 날려드리며 기분 좋은 접대 자리 꼭 마련하겠습니다.





조회수 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